1분 영화정보

2006년 영화 '가디언' 영화정보

블레이스 2023. 3. 8. 01:07
반응형
 
가디언
2006년 11월, 가장 거대한 초대형 스펙터클 당신의 가슴을 살아있게 할 인생의 드라마가 펼처진다.<나비효과>, <우리 사랑일까요?>를 통해 이미 최고의 매력남으로 인정받은 애쉬튼 커쳐가 <사관과 신사>의 리차드 기어, <탑건>의 탐크루즈를 연상시키는 영화 <가디언>으로 관객들을 찾아왔다!!치명적인 사고로 동료를 잃은 전설적인 구조요원 벤 랜달(케빈 코스트너)은 일급 해양구조요원을 양성하는 A 스쿨에서 학생들을 지도하게 된다. 그러던 중 벤 앞에 젊고 건방진 수영 챔피언 제이크 피셔(애쉬튼 커쳐)가 나타난다. 최고가 되려는 야심만으로 뭉친 제이크는 동료를 잃은 슬픔과 맞서기 위해 독특한 방식으로 제자들을 가르치는 벤에게 진정한 훈련을 받게 된다.훈련 학교를 졸업한 제이크는 랜달을 따라 알라스카의 코디악으로 가게 되는데... 그곳은 위험하기로 악명 높은 베링 해가 있는 곳.그들의 자존심과 용기를 건 최후의 사투가 시작된다…!
평점
8.8 (2006.11.02 개봉)
감독
앤드류 데이비스
출연
케빈 코스트너, 애쉬튼 커처, 셀라 워드, 멜리사 세이지밀러, 클랜시 브라운, 오마리 하드윅, 알렉스 다니엘스, 아담 페나, 닐 맥도프, 조 아퀘트, 브라이언 게러티, 덜 힐, 셀비 페너, 마이클 레이디, 데이먼 리파리, J.D.에버모어, 헨리 킨지 주니어, 존 허드, 콘래드 E. 팔미사노, 브라이언 웨이드, 그레고리 J. 바넷, 타너 질

"The Guardian"는 2006년에 개봉한 미국의 액션 드라마 영화로, 해양 구조대의 생존 교육을 받는 새로운 구조대원(애쉬턴 커처)과 그를 지도하는 베테랑 구조대원(캐빈 코스트너)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영화는 구조대의 멤버들이 수색과 구조 작전에서 겪는 위험과 동료 사이의 갈등, 그리고 인간적인 이야기들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캐빈 코스트너의 연기와 액션 장면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The Guardian"는 관객들로부터는 호평을 받았으며, 캐빈 코스트너과 애쉬턴 커처의 연기가 높게 평가되었습니다.

반응형